신작 연재합니다 + 캐릭터 소개


안녕하세요. 신작을 조아라에 올렸습니다.  

http://www.joara.com/romancebl/view/book_intro.html?book_code=1483620&sl_category=bl

<영웅은 죽고 싶다> 라는 제목의 글입니다.

연재 주기는 불규칙할 예정이에요. 여러 마감에 시달리고 있어서 ㅠㅅㅠ;; 큭. 그래도 공개해 놓으면 조금은 더 부지런하게 쓰지 않을까 싶어 자유연재로 시작해 보았어요. 올해 목표는 1~2주마다 한 편씩 꾸준히 올리는 것..! (어쩌다 보니 쓰는 게 너무 재미있어서 마구마구 쓰고 있어요.. 천천히 쓰려고 했는데 하하)

그렇게 길지는 않은 글이에요. 60편 내외에서 완결 예상합니다. 

제 기존 글 중에서는 우서짐과 그나마 분위기가 비슷할 것 같고요. SF요소가 있긴 하지만, 글 자체는 감성힐링학원청게물 느낌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아마도^_^;.....) SF와 학원물 둘 다 예전부터 꼭 써보고 싶었던 장르여서 두근두근합니다.


아래는 공수 간략한 프로필입니다.


여해정 (공)

188cm. 19살. 화려하게 생긴 미남. 공부 안 하는데 성적은 중상위권. 기본적으로 머리가 좋음. 병원장 집안. 3남매 중 둘째. 위 아래로 누나랑 여동생 있고 남매끼리 사이 무척 좋음. 사교성 만렙. 누구와도 쉽게 친해지는 성격. 친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지! 친구의 친구도 내 친구! 라는 모토의 극단적 외향형 햇살 인간. 영화와 연극을 좋아하지만, 집안의 반대로 그쪽 진로는 엄두를 못 내는 중. 부모님 말 잘 듣는 아들내미. 가족 화목함. 입은 거친 편이지만, 솔직하고 잔정이 많다. 생긴 것만 보고 다들 양아치인 줄 아는데 예상 외로 바른 생활 친구임. 학교 땡땡이 친 적도 없음. 학교 좋아한다. 가면 친구들 있어서 ^^;

그 친구들 중 유달리 혼자 있는 김건호에게 자꾸만 마음이 쓰인다. 


김건호 (수)

180cm. 열아홉살 (정신적 나이는 +50살) 센터에 차출되어 23세기로 가서 종말을 막고 온 다섯 영웅 중 한 명. 단정하고 차갑게 생긴 미남. 시니컬한 성격. 만사에 회의적이며 혼자 있는 걸 좋아한다. 미래에 다녀온 후로 그런 성향이 더 심해짐. PTSD로 우울증이 심하게 찾아 왔고 자살을 결심한 찰나. 우울과는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여해정과 재회한다. 

미래로 가기 전, 해정을 홀로 짝사랑했었다. 포커페이스라 티는 전혀 나지 않았지만. 지금은 사랑이란 감정을 다 잊었다. 얼른 죽고 싶은 마음 뿐이다.


픽크루로 만들어 본 해정과 건호 ^0^

대략적인 이미지만 참고해 주세요 



100일 동안 해정과 건호, 두 친구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물 흐르듯 편안하고 따뜻하게 읽으실 수 있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취향인 것 같다면! 함께 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임유니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작업일기
작업일기
구독자 1,365

3개의 댓글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