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로콤] 웹툰 오픈

안녕하세요. 임유니입니다.

10월 1일 (내일!) 키로콤 웹툰이 오픈됩니다. 주 1회 화요일 연재입니다.


보시면 그림체가 좀 낯익다?!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키로콤 이북 표지가 중간에 한 번 바뀌었었죠. 첫 버전 표지를 그려 주셨던 일러레님께서 작화를 맡으셨습니다. 이북 표지 때랑은 캐릭터 디자인이 조금 달라지고 업그레이드되었어요. ㅎㅎㅎ 현이가 좀 더 대형견(?)스러워졌달까요. 

저는 제작에 직접 참여하진 않았습니다만. 각색과 콘티를 맡아주신 티바 작가님, 작화를 맡아주신 틸 작가님, 그리고 제작사 분들 모두 고생하시며 작업해 주시는 것으로 압니다. 긴 연재 이어가실 동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선독점 없이 여러 유통사에서 동시에 연재될 예정입니다. 

[연재되는 플랫폼 목록] 이코믹스미디어,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봄툰, 북큐브, 엠피언, 한국이퍼브, 원스토어, 교보문고, 리디북스 등등. 

편하신 곳에서 즐겨 주세요~ 

10월 1일 오픈이기는 하나, 플랫폼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선 15금으로 서비스된다고 합니다. 좀 더 많은 독자님들을 만나기 위한 선택인 것 같아요. 아쉬우시더라도, 약간은 건전해진(!) 현영준도 따스하게 바라봐 주세요. (ㅠ~ㅠ) 


제가 썼던 글이 다른 매체로 거듭나는 걸 바라보는 과정은 항상 신기하고 놀라워요. 많은 분들이 꾸준히 사랑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다양한 현영준의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거겠죠. 많은 분들과 공명하고 대중적으로 잘되는 작품이 되는 것은, 단순 제 노력으로만 되는 것이 아니고, 여럿 행운과 기적적인 순간이 모여서 이루어지는 일 같습니다. 그래서 키로콤을 사랑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내년 상반기 중에는 키로콤의 새로운 외전이 나올 예정입니다. 🙊 열심히 준비해서 알찬 이야기로 찾아 뵐게요.

어느덧 날이 찹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임유니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작업일기
작업일기
구독자 1,365

0개의 댓글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