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키로콤] 웹툰 오픈

안녕하세요. 임유니입니다.

10월 1일 (내일!) 키로콤 웹툰이 오픈됩니다. 주 1회 화요일 연재입니다.


보시면 그림체가 좀 낯익다?!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키로콤 이북 표지가 중간에 한 번 바뀌었었죠. 첫 버전 표지를 그려 주셨던 일러레님께서 작화를 맡으셨습니다. 이북 표지 때랑은 캐릭터 디자인이 조금 달라지고 업그레이드되었어요. ㅎㅎㅎ 현이가 좀 더 대형견(?)스러워졌달까요. 

저는 제작에 직접 참여하진 않았습니다만. 각색과 콘티를 맡아주신 티바 작가님, 작화를 맡아주신 틸 작가님, 그리고 제작사 분들 모두 고생하시며 작업해 주시는 것으로 압니다. 긴 연재 이어가실 동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선독점 없이 여러 유통사에서 동시에 연재될 예정입니다. 

[연재되는 플랫폼 목록] 이코믹스미디어,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봄툰, 북큐브, 엠피언, 한국이퍼브, 원스토어, 교보문고, 리디북스 등등. 

편하신 곳에서 즐겨 주세요~ 

10월 1일 오픈이기는 하나, 플랫폼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선 15금으로 서비스된다고 합니다. 좀 더 많은 독자님들을 만나기 위한 선택인 것 같아요. 아쉬우시더라도, 약간은 건전해진(!) 현영준도 따스하게 바라봐 주세요. (ㅠ~ㅠ) 


제가 썼던 글이 다른 매체로 거듭나는 걸 바라보는 과정은 항상 신기하고 놀라워요. 많은 분들이 꾸준히 사랑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다양한 현영준의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거겠죠. 많은 분들과 공명하고 대중적으로 잘되는 작품이 되는 것은, 단순 제 노력으로만 되는 것이 아니고, 여럿 행운과 기적적인 순간이 모여서 이루어지는 일 같습니다. 그래서 키로콤을 사랑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내년 상반기 중에는 키로콤의 새로운 외전이 나올 예정입니다. 🙊 열심히 준비해서 알찬 이야기로 찾아 뵐게요.

어느덧 날이 찹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임유니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8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