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근황과 키로콤 new 소식

안녕하세요. 임유니입니다. 

날씨가 너무 덥네요~ ㅠ.ㅠ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실까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르는 것 같아요. 댓글들에 답변 남겨드리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어서 깜빡했다가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버렸네요... 흑흑. 죄송합니당.


오늘은 근황 및 이것저것 이야기를 드리러 왔어요. 

1. 이변은 완결까지 거의 다 쓴 상태입니다. 그래서 그간 정신없이 바빴습니다. 제 선에서는 아마 다음주나 다다음주 쯤에 마무리가 될 듯하네요. (아싸 해방이다) 완결은 170화 내외에용 ㅎㅎㅎ 끝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8-9월은 좀 푹 쉬고 나서 단행본용 퇴고 작업도 하구 외전도 쓰구 그럴 것 같아요. 


2. 키로콤 좋은 소식! 

제가 키로콤 새 외전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두둥) 

내년에 낸다는 구작 외전이 사실 키로콤이었어요. 출간은... 내년 상반기! 아마도 봄쯤! 

원래는 외전 출간될 때 딱! 말하려고 했는데.... 최근 몇몇 분들께 키로콤 개인굿즈 선물을 받으며 마감에 치이던 와중에 굉장히 힘이 됐거든요. 아이고 아직도 아껴 주시는 분들이 계시구나... ㅠㅠ 정말 감사한데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얼른 떡밥이라도 드려 보자는 생각에... 미리 말씀드리러 왔어요. 

몇 년 된 소설인데도 잊지 않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새 외전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써 볼게요!!! 감사합니다!!!!! 

내용은 지난 외전보다 더 시간이 흐른 시점의 후일담입니다. 저번 외전이 너무 짧고 분위기도 그다지 밝지 않았어서... 이번에는 최대한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분량도 늘리고, 꽁냥꽁냥 달달한 씬도 많이 넣어 보려고 해요. 외전다운 외전..!!! 

부제는 스위트 홈이 될 것 같아요. 한국 시리즈까지 모두 끝난 휴식기 겨울. 새 집으로 이사간 현이와 영준이의 평화롭고도 야한 휴일... 따뜻한 곳으로 개인 훈련 떠나서 훈련도 연애도 한 방에 해결하는 현영준... 대충 이런 내용이지 않을까ㅎㅎㅎㅎ 민근이나 재진이나 최은 누님도 조금씩 등장할 것 같구요. 

이것저것 열심히 메모하면서 플롯 짜는 중이에요. 마냥 달달한 걸 잘 못 써서 걱정되지만 힘껏 애써 보겠습니다. 아자!


3. 

그리고 한 가지 고민이 있는데요. 후일담 외전은 그것대로 내고... 스핀오프격 외전을 따로 분리해서 하나 더 내고 싶어요. 

후일담이 아닌 스핀오프라서 호불호를 좀 탈 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지만요. 따로 분리해서 출간하면 원하는 분들만 구매해서 보시면 되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그렇겠죠? 네?? 

이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사실 수인에 대한.... 사적이고 음험한 욕망이 있거든요? (...) 잘생긴 남자한테 귀랑 꼬리를 붙여주는 걸 되게 좋아해서요. 안 그래도 현이가 본편에서 개(?) 취급 당하기도 하고... 예전부터 수인 세계관의 키로콤 스핀오프를 혼자 망상하곤 했어요. 그걸 이번에 실행으로 옮겨 보고 싶어요. 여러분... 

귀랑 꼬리 달린 최현 ㅠ

짐승으로서의 욕망을 참지 못하는 최현 ㅠ 

기분 좋으면 꼬리 흔드는 최현 ㅠ 

현이 꼬리 만지는 게 습관된 영준이 ㅠ

현이 기다려, 하는 영준이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혼자 흥분함) 

영준이가 주인 포지션이어도 좋을 것 같구, 고양이과 수인이어도 좋겠어요. 뭐가 더 새끈빡끈할지............ Ha... 스핀오프 외전이란 걸 한 번도 내 본 적이 없어서 걱정은 되는데 ㅠㅠ 음..... 내고 싶어요. 안되겠다. 내는 걸로 할게요. (????) 뭔가 혼자 주절주절 적다 보니까 확신이 들었네요. 그런고로 내년 상반기에 키로콤 외전은 2개가 나오는 것으로. (북치고장구치고)


4. 키로콤 좋은 소식 하나 더~~ 

키로콤이 웹툰으로 다시 태어납니당 ^_^ 흐흐. 올해 내로 서비스 시작될 거예요!! 웹툰에 관한 이야기는 이후 차근차근 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더운 여름 건강하게 탈없이 나시길 바라며~~ 항상 행복하세요!!!





임유니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22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